Fonseca fired by AC Milan, Conceicao lined up to replace him
Fonseca fired by AC Milan, Conceicao lined up to replace him
Blog Article
밀란 (AP) — AC 밀란은 세리에 A 클럽이 포르투갈 동포 파울루 폰세카를 해고한 지 몇 시간 후인 월요일에 세르지오 콘세상을 새 감독으로 영입했습니다.
50세의 콘체이샹은 18개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라치오, 파르마, 인터 밀란에서 세리에 A에서 활약한 콘시상은 6시즌 동안 포르투를 감독한 후 6월에 물러났습니다.
밀란을 지휘하는 그의 첫 경기는 금요일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이탈리아 슈퍼컵 준결승전 유벤투스와의 경기입니다.
"클럽은 성공과 성취감이 가득한 여정을 기원하며 세르지오와 그의 직원들에게 따뜻한 환영을 보냅니다."라고 로소네리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콘시상은 월요일 오후 밀라노 리나테 공항에 도착해 팀과 스태프를 만나기 위해 곧바로 밀라노 훈련장으로 향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폰세카 감독의 해임은 전날 밤 로마와의 홈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포르투갈 감독에게 통보된 후 월요일 아침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네, 맞아요. 저 나가요." 폰세카는 일요일 경기 후 산 시로를 떠나면서 차창을 내리며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게 인생이죠. ...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했어요."
폰세카는 6월에 영입되어 모든 대회에서 24경기에서 단 12승만을 기록했습니다. 밀란 감독으로서 그의 마지막 행동은 일요일 경기 전반전에 반대 의견으로 퇴장당하는 것이었습니다.
밀란은 세리에 A에서 선두 아탈란타와 나폴리에 14점 차로 뒤처져 있으며, 이는 지난 시즌 스테파노 피올리 감독이 얻은 2위 성적보다 훨씬 나쁜 성적입니다. 피올리 감독은 2022년 세리에 A 우승을 포함해 5년 가까이 활동한 끝에 시즌이 끝날 무렵 팀을 떠났습니다.
밀란은 최근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하는 등 4연승을 거두며 챔피언스리그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로소네리는 12위에 올라 16강 플레이오프 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폰세카는 시즌 초반에 첫 다섯 경기에서 단 한 번의 승리만을 거둔 후 이미 압박을 받고 있었지만, 인터를 상대로 한 더비 승리로 인해 상황이 완화되었습니다.
로마와의 경기 전후로 팬들의 항의가 있었지만, 팬들은 주로 클럽의 미국 구단주들을 대상으로 구호를 외쳤고, 지지자들은 레드버드의 창립자 제리 카디날레에게 매각을 촉구했습니다.
밀란은 짧은 성명에서 "클럽은 파울루의 훌륭한 프로정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의 노력에 최선을 다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폰세카는 월요일에 팀과 스태프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밀라노의 훈련장을 찾았습니다.토토사이트랭크